‘인생을 맛있게’…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인생을 맛있게’…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M 최고관리자 0 67
농심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 제공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이래 총 24개 대학 3만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은 학교별 대항전 요소를 적용해 흥미를 더했다.
학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거울 포토존’, 제품 패키지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도 마련했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