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걷기 기부 캠페인’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 techholic 등록일 2024-10-17 18:30 조회수 53

동국제약, ‘걷기 기부 캠페인’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 …

M 최고관리자 0 11

[테크홀릭] 동국제약(회장 권기범)이 지난 1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국제약 청담사옥에서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으로 마련되었으며,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리질환 치료를 위한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장려하고 다리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2022년부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과 함께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동국제약의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와 연계한 사회 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2만6천여명이 참여해 목표 걸음 수인 10억보를 크게 상회한 약 590억보를 달성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걷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캠페인 참여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치료를 앞둔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혁 동국제약 OTC사업본부 이사는 “올해도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한 덕분에 걷기 운동 장려와 함께 다리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도울 수 있었다”며,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고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판매 1위(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약해진 정맥혈관에 직접 작용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 #취약계층 어르신 다리질환 치료비 지원 #센시아

1729157411_214365_contents0.jpg
동국제약이 지난 1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국제약 청담사옥에서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왼쪽)과 동국제약 박혁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동국제약)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