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특가시즌패스’도 단독 선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락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락커시즌패스’는 추가 혜택 구성에 따라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에 할인권 9종(장비렌탈 50% 할인 등)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은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모두 포함된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무료 혜택까지 포함된다.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8%, 일반 고객에게 5% 할인혜택을 각각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 기준, 스마트 시즌패스는 55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오는 21일부터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의 ‘특가시즌패스’도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21일과 22일 양일간 G마켓에서 단독 선 판매하는 상품으로,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했다. ‘스마트’와 ‘프리미엄’ 총 2가지로 나뉘며, 상품에 따라 렌탈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업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했다. 프리미엄 권종 구매 시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이 추가된다.
특가시즌패스 전용 강력한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카드를 사용해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시즌권을 구매한다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 대상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스키어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