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도 찜한 새롭게 떠오르는 애슬레저 맛집

셀럽도 찜한 새롭게 떠오르는 애슬레저 맛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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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알로 요가·온·세르지오 타키니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애슬레저 룩’ 급부상…운동복과 일상복 경계 허문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

라이프스타일을 확장하며 일상복에서 운동복까지 아우르는 애슬레저 패션으로 주목받는 신흥 글로벌 브랜드들이 있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테크나비오(Technavio)가 발표한 ‘세계의 애슬레저 시장(2024-2028년)’에 따르면 애슬레저 시장은 2023년부터 2028년까지 1763억달러에 도달할 예정이며, 연평균 성장률(CAGR)은 6.79%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돼 애슬레저 룩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알로 요가, 세련된 컬러는 물론 실용성으로 MZ세대 저격

세련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로 요가(Alo Yoga)’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요가 브랜드로 사람들의 일상에 요가가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을 지향한다.

특히 다양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췄으며 요가 관련 기어, 에센셜 오일, 페이스와 바디 로션을 포함한 여러 뷰티 제품까지 함께 선보이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셀럽들의 공항 패션, 사복 패션에 자주 등장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알로 요가(Alo Yoga)’의 하이웨이스트 에어리프트 레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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