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뷰티박스 10초만에 완판…‘알리 뷰티’ 경쟁력 입증

알리익스프레스, 뷰티박스 10초만에 완판…‘알리 뷰티’ 경쟁력 입증

M 최고관리자 0 6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뷰티 브랜드 전문관인 뷰티탭(Beauty Tab)을 론칭하며 뷰티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6일 저녁 7시에 공개된 뷰티박스 이벤트가 단 30분 만에 조기 종료되어 알리표 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6일 19시부터 13일 23시 59분까지 회사원 A, 민가든, 지하니 등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기획한 뷰티박스를 자사 모바일 플랫폼에서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공개된 지 30분 만에 모든 박스가 완판되어 이벤트는 조기 마감했다.
특히, 회사원 A의 뷰티박스 A는 판매 시작 10초 만에 매진됐다.

‘회사원 A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뷰티 풀 패키지’, ‘민가든의 얼태기 극복 박스’, 그리고 ‘지하니의 데이트 GRWM 박스’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출시된 뷰티박스 A, B, C는 VT, 메이블린뉴욕 등 총 23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37개 히트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각각 3만9800원, 2만9800원, 1만9800원에 판매됐다.
또한 뷰티 쇼퍼들은 뷰티박스에 포함된 각 인플루언서의 추천 상품을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MD’s Pick 특별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임아름 알리익스프레스 뷰티 카테고리 팀장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다양한 기획전과 콜라보 이벤트가 제공하는 재미가 알리 뷰티의 차별점”이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국내의 유망 브랜드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11월의 광군절과 12월 연말 시즌에 예정된 대규모 특가 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달 26일 ‘뷰티탭(Beauty Tab)’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 서비스는 개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뷰티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알고리즘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10월 한 달 동안 매일 진행되는 뷰티 타임딜과 함께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등 대형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기획전도 예정되어 있다.
[email protected]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