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외에 프런트 직원까지’ 선수협, 허리통증 완화 특허 기능성 스포츠 드로우즈 1억원어치 지원

‘선수 외에 프런트 직원까지’ 선수협, 허리통증 완화 특허 기능성 스포츠 드로우즈 1억원어치 지원

M 최고관리자 0 3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선수협)가 지난 9월 업무협약을 맺은 스포츠 브랜드 ‘허리앤패인티’의 남성 기능성 드로우즈를 선수단 및 구단 관계자에게 지원했다.

김현수 선수협 회장, 장동철 사무총장, 허리앤패인티 정창식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을 통해, 지난 9월부터 10개 구단 구성원의 사이즈를 체크했다.

1군 선수단, 퓨처스리그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트레이너, 운영팀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수들을 위해 땀을 흘려주는 현장 스태프들까지 조사했다.
약 1억원어치 드로우즈 1500세트를 지원했다.

장동철 사무총장은 “협약을 통해 1군 선수단과 퓨처스리그 선수단에 지원하기로 했으나, 현장에서 고생하며 선수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각 구단 관계자에게도 이렇게나마 노고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정창식 대표에게 추가로 제안했다.
평소 야구팬인 정 대표가 이에 응하며 후원 규모를 대폭 늘리게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남성 기능성 스포츠 드로우즈를 개발한 ‘허리앤패인티’는 드로우즈에 대한 선수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 야구 선수 전용 드로우즈의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수단에 지원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