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 정규 프로그램 론칭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 정규 프로그램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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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코리아는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Buddy Pass)를 다음 달 2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디 패스는 스타벅스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구독 서비스다.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지난달부터 이 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다.
스타벅스는 이번 정규 론칭을 맞아 기존 혜택을 유지하되 월 구독료는 9900원에서 7900원으로 내리기로 했다.
이에 따라 기존 가입자 중 서비스 연장에 동의한 소비자는 다음 달 2일부터 인하된 구독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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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가 지난 시범 운영 기간 버디 패스 이용자의 소비 패턴을 살펴본 결과, 방문 빈도는 서비스 이용 전보다 월평균 50% 이상 늘어났다.
또 버디 패스 이용 고객 한 명당 받은 금액 혜택은 구독료의 2배 이상인 월평균 2만3300원에 달했다.
회사 측은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 측면에서도 고무적인 성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했다.


버디 패스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일수록 받는 혜택이 더 커지는 구조다.
모든 혜택을 이용할 경우 최대 6만4800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구독료 인하로 이용 고객들이 받는 실질적인 금액 혜택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벅스는 정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구독 서비스 연장 동의 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중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쿠폰 1장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버디 패스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시범 운영 기간 수집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보다 인하된 구독료로 정식 운영을 시작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프로그램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성필 기자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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