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英서 'T&C 포럼' 개최…글로벌 인재 확보 나서

삼성SDI, 英서 'T&C 포럼' 개최…글로벌 인재 확보 나서 …

M 최고관리자 0 1

삼성SDI가 글로벌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섰다.


삼성SDI는 1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T&C 포럼'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T&C 포럼은 삼성SDI의 주요 경영진들이 직접 나서 삼성SDI의 비전을 공유하고 글로벌 우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행사다.
지난 8월 미국 보스턴과 서울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개최다.


포럼에는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김윤창 SDI연구소장(부사장) 등 삼성SDI 개발 부문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영국의 케임브리지 대학 및 옥스퍼드 대학, 독일의 뮌헨 공과대학, 스위스 로잔 연방 공과대학 등 유럽 주요 대학들의 석·박사급 인재와 업계 전문가 60여명이 초청됐다.


newhub_2024101310345056166_1728783290.jpg

포럼은 최 대표와 참석자들 간의 소통 프로그램인 '비전 토크'를 비롯해 연구소장의 키노트 스피치, 개발 주요 부문별 임원들의 테크 세션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장 입구에는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전고체 배터리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


비전 토크에서는 삼성SDI의 비전과 차별화된 경쟁력, 차세대 배터리 연구 투자 계획, 최고경영자로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무 역량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최 대표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답변이 이어졌다.


테크 세션에서는 변화와 미래를 주제로 삼성SDI의 연구 개발 성과 및 전략,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공법 등 미래 기술에 이르기까지 주요 개발 임원들이 직접 나서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관심 분야를 직접 선택해 참여하며 삼성SDI 임원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최 대표는 "회사의 성장과 미래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인재에 대한 투자"라며 "그 인재들이 마음껏 꿈꾸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삼성SDI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성민 기자 [email protecte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