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유언대용신탁 활용 기부문화 확산 나선다 techholic 등록일 2024-09-10 11:30 조회수 32

신한금융, 유언대용신탁 활용 기부문화 확산 나선다 techho…

M 최고관리자 0 3

[테크홀릭]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의 상속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한 유언대용신탁’에 가입한 고객들이 향후 자산 상속 시 사전에 정해놓은 비율만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것을 독려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최근 금융권에서 새로운 자산관리 모델로 각광 받고 있는 유언대용신탁은 고객이 금융사에 자산을 맡기고 운용수익을 받다가 유고 시 미리 계약한 대로 지정한 수익자에게 자산을 상속하는 상품이다.

신한금융은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기부가 자산관리의 안정성과 이행의 신뢰성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복지 실현과 공공이익 증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신한금융은 고객 자산의 안전한 관리와 함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신한금융 #유언대용신탁 #상속 #기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725935412_213959_contents0.jpg
진옥동(왼쪽) 신한금융 회장과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9일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신한금융)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