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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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리 바이 애슐리’ 강남점에서 고객들이 델리를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강남점에서 고객들이 델리를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이랜드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가 판매 시작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첫 론칭한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전문 매장으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 퀸즈’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를 원하는 만큼 집어 갈 수 있도록 200여개 메뉴를 3990원에 일원화해 압도적인 규모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메뉴 구성은 △일식 △중식 △웨스턴 △그릴 △아시안 푸드 △디저트 등 총 6개의 파트별 세계 미식 메뉴들로 이뤄졌다.
각 매장에서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 하에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
 
4개 지점은 (강서점·부천점·강남점·불광점) 델리 바이 애슐리 오픈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방문해 델리를 구매하려는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해당 지점의 아침·점심 시간대 델리 바이 애슐리 구매 비율은 40%를 차지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 바이 애슐리가 간편식을 찾는 40·50 주부 고객층은 물론,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나며 20·30 고객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지난 4일 불광점에 추가 개점했으며 다음달 15일 야탑점에 오픈해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확산을 이어간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전 연령층 타깃 성공 요인은 각 매장에서 직접 셰프가 요리하는 새로운 델리 미식 문화를 이끈 덕분”이라며 “델리 바이 애슐리는 마트의 집객 요인도 되지만 그 자체로 하나의 식(食) 문화 플랫폼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아주경제=김다인 기자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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